우리카드 분실신고 하는법 2가지

저도는 사실 물건을 빈번하게 잃어버리는 편은 아닙니다. 간혹 한번 지갑을 잃어버리곤 정말 지갑을 잃어버리시게 되면 지갑도 문제지만 그안에 담긴 신용카드들이 아주 문제가 됩니다. 진짜로 분실을 하였는데 정지를 안해두어 타인이 이용하였었기도 했지만 보상을 받지 못하는적도 있어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그로 인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경우는 분실을 인지하게 되었다면 바로 우리카드 분실신고 접수를 해 두어야해요. 또한 카드에는 꼭 서명을 해 두어야해요. 저는 서명을 해두지 않아 보상을 받지 못했거든요ㅜ

우리카드 분실신고

자그러면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도중 분실을 하신부들이라고 한다면 바로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정지를 해 둬야하게 되는데요. 컴퓨터를 이용하는 상황이라고 하시면 인터넷으로 바로 정지를 해두실수가 있답니다.

공식 우리카드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위의 메뉴중 <나의카드>를 누르시고 밑에 나오게 되어지는 <카드분실신고/해제>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이 부분을 누르시면 공인인증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https://sccd.wooribank.com/]

우리카드 분실신고

이러한 방법으로 본인 확인을 위한 화면이나오게되는데요. 이곳에서 공인인증서로 LOGIN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금융관련 홈페이지나 국가기관 홈페이지는 공인인증서가 필수이니 없으시다면 이시간에 만들어두는 것이 좋겠어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LOGIN을 해주면 이러한식으로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들에 관련 되어진 내역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젠 이부분에서 분실하신 카드를 선택을 하신 다음에 분실신고를 해주시기바랍니다. 가장먼저은 분실신고만 해놓으시는게 좋곘죠.

우리카드 분실신고

혹시 지금 컴퓨터를 사용할수 없는 상황 또는 공인인증서거 준비가 되어져있지 않은 상황이라고 한다면, 우리카드 대표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어 바로 분실시고를 해 두셔야해요. 1588-9955번 또는 1599-9955로 전화를 해준 다음에 8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8번은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 신고버튼인데요. 상단에서 8번을 눌러줬다면 바로 1번을 누르시게 되어지면 우리카드 분실신고 접수 안내로 넘어가게 되어지실건데요. 타인이 이용해보실수가 있기때문에 빨리 분실 및 정지 접수를 해주시는게 정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