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포인트 현금화 방안

통신사 마다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지급되어지는 포인트도 다르기도한데요. 전반적으로 이용하지 않게 되어지시면 소멸이 되어 지죠. 이 포인트는 현금과도 같은 담당을 한다고 보실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KT포인트 현금화 방안에 대하여 살펴보았답니다.

KT포인트 현금화

 

 

KT포인트 현금화 기능

가장 먼저 원칙적으로는 그냥 KT멤버쉽 혜택중에 KT포인트 현금화를 할수있는 기능은 없어요. 평균적으로 카드사의 포인트의 경우는 카드대금 결제나, 포인트 캐시백등의 기능들이 있긴그렇지만 KT멤버쉽 포인트는 이러했었던게 없어요.

KT포인트 현금화

멤버쉽 유요기간

유효기간이 정해진데요. 매해 1월1일 멤버쉽 포인트를 일괄부여 하며 매해 12월 31일 포인트가 종료가 되어져 소멸이 되어 지는데요. 아마도 KT포인트 현금화를 고민하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아까우니까요.

KT포인트 현금화

멤버쉽 등급 기준

멤버쉽 등급별 포인트를 차등적으로 주게 되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보신다면 VVIP는 15만포인트를 제공하게되는데요. 현금과 같은 가치를 가지는 데요. 역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것은 아니고 할인이나 지정된 제휴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긴하지요.

KT포인트 현금화

KT포인트 현금화 방안은?

실제 KT포인트 현금화를 할순 없죠. 앞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그러한 기능 자체가 없죠. 그렇지만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는 영화티켓등을 포인트로 할인 또는 꽁짜로 구입하여 이를 다시 당근마켓등에 재판매 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이 있죠.

KT포인트 현금화

놀이동산 티켓 재판매

그런 방법을 활용 하시면 놀이동산 티켓을 40% 50% 할인받아 구입하여 이 티켓을 재판매 하여 KT포인트 현금화를 해보는 방법도 있지요. 시간이 되시면 이렇게 현금화를 해보셔도 좋으실것같습니다. 매해 12월 31일 말일이 되어지면 포인트 소멸이 되니까 잘 활용해 주시기 바라도록 해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