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간 옛노래 다시듣기

반가워요 여러분 반가워요. 요즘은 흘러간 옛노래 음악 들어보시기 해보시기에도 참 편리해진듯 한데요. 40년 50년씩 흘러간 노래들도 마음만 먹으시면 정말 편리하게 감상을 해볼수있는 시대이죠. 오늘 그러하기 때문에저역시 준비했네요.

흘러간 옛노래

흘러간 옛노래

거의다 1960년대 1970년대 발표가 되어진 그리운 흘러간 옜노래들이거든요. 들어 보시면 반가우실 분들이 참 많을 겁니다. 요즘은 시간도 많이 흘러서 번번이 매체를 통해 들어보기 해보실 수는 없지만 이렇게 서치를 통해서 편리하게 들어 보실수가 있으신데요.

흘러간 옛노래

흘러간 옛노래

저도 오늘은 편안한 마음으로 옛날 음악들을감상을 해보고 있느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반가워하는것 같아요. 당시을 대표하시는 뮤지션분들의 대표 대표곡 노래들을 모두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거든요.

흘러간 옛노래

흘러간 옛노래

저또한 오늘 이시간에는 40년 50년이상 흐른 노래들을 들어 보기하고 보니 감회가 너무너무 색달라요. 오늘의 추천노래들이 반가우신 분들 밑에 준비한 40곡 모음 모두 주르륵 연속으로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감동이 더해져 더욱 즐거우실겁니다.

오늘은 흘러간 옛노래들을 또다시 한번 들어보기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하고있답니다. 정말 있고 있던 곡들이 대체로들이실건데요. 거의 50년 전후가 흘러가버린 곡들이 되었군요. 그만큼 우리들 나이도 많이 먹엇다는텐데요. 사람은 추억을 먹으며 산다라고 하던데 점점 더 그뜻을 알게 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웬지 들어 보고 있다 보면 세월이 참 빠르구나라는것을 새삼 다시한번 느끼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심금을 울리는 추억의 히트한 노래들 모두 들어 보기해 보시고 오늘도 즐겁고 유쾌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도록 해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