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노래모음 눈물날것만 같은 노래듣기

반가워요. 슬슬 장마가 오는것 같기도하네요? 어제부터 비가 매번 주륵 주륵 내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가 오거나 흐린날에는 슬픈노래가 들어 보고 싶어지죠. 그렇다보니 이번엔 슬픈노래모음을 포스팅 해드려 볼까 하게되는데요. 오늘 저 또한 슬픈노래가 들어 보고 싶어서 컴퓨터로 서치를 해드려 보고 노래모음집을 찾게 되었는데요.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딱 안내하는 이노래모음이 안성맞춤인것같습니다. 노래는 대부분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의 곡들로 구성이 되어져있습니다. 담겨져 있는 슬픈 노래가 총 66곡이나 되겠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분들은 한곡 한곡 전부 들으셔도 참 좋으실거에요.

슬픈노래모음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본인이 좋아해보고 있는 슬픈 노래를 선택하셔서 들으실수도 있기에 훨씬더 좋은 노래모음집 같은 생각이 드네요.

슬픈노래모음

슬픈 노래한다면 떠 오르는 엄청 좋은 곡들이 전부 들어있기때문에 저는 사적으로 정말 정말 마음에드시는듯합니다.

슬픈노래모음

왜 그런지 이번엔 마음도 우울하고 싱숭생숭하며 시간 날때마다 슬픈노래를 매번 들어야겠어요. 그러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의 슬픈노래모음 잘 감상해보기 바랄게요~ 밑에는 재생 순서와 노래듣기 비디오입니다.

마음도 싱숭생숭 한다고하니 날씨도 비도오고 이번에 준비를 해본 슬픈노래모음들을 들어 보고 있어서 마치 금방이더 라도 눈물날것과 같이 슬프게 느껴지는 곡들이에요. 솔직히 슬픈로래라고 떠올렸던 곡들이 주로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슬픈노래 찾아내서 제 블로그까지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제가 준비한 오늘의 노래모음 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